이용후기

게시글 검색
청결한 객실, 스카이라운지.. 하조대 비치하우스!!
행복가득 조회수:2461 1.220.28.75
2018-06-07 20:04:34

1박2일 하조대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바다가 가까이 있는 하조대비치하우스!! 넓은 주차장과 탁 트인 전경이 맘에 듭니다.

 

객실은 새롭게 단장해 매우 청결하였습니다. 객실 내부 인테리어가 편백으로 되어 있어 사장님의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공용취사장이 있어 간단한 요리가 가능하다는데 전 사전정보가 없어서...

 

무엇보다 옥상 스카이라운지가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가 나무데크로 덮여있고, 넓은 공간에 의자가 너무 편안합니다.

태양광 지붕으로 그늘이 만들어져 낮에도 땡볕을 피할 수 있고 산쪽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덥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탁 트인 바닷가 전망을 보며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 한번 자리잡으면 시간가는 줄 모를 것 같습니다.

 

하조대 하면 드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숲, 그리고 정자와 하조대 등대가 유명하죠~

양양 하조대는 온갖 기암괴석과 바위섬들로 이루어져 있는 암석해안으로, 주위의 울창한 송림과 어울려 동해안의 절경을 볼 수 있으며, 조선의 개국공신인 하륜(河崙)과 조준(趙浚)이 은둔하며 혁명을 도모한 곳이라 하여 하조대라 명하였다는 등 많은 설화와 전설이 담겨있는 역사문화 경승지이다.

 

아침에 산책 겸 비치하우스에서 가까운 하조대정자에 올랐습니다.


 


 

기암괴석 위에 뿌리를 내려 살아가고 있는 백년송입니다. 수령이 무려 400년이라고..

 

정자에 이어서 하조대 바닷가 산책!! 백사장 길이가 무려 1.5킬로라고 합니다. 폭은 100미터.. ㄷㄷ~

 

일상에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었던 1박2일 양양 여행.. 하조대비치하우스여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