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오색빌

정원 및 체육관

내부(방) 및 화장실(욕실)

· 마음에 맞는 몇몇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거나, 동호회나 동창회의 일박 이상의 모임으로 적합한 설악산 개천과 폭포를 즐길 수 있는 단독주택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대청봉에서 시작하기에 극심한 가뭄에도 물이 꽤 흐르는 개천을 다른 사람들의 방해없이 단독으로 즐길 수 있고, 이 주택만이 보유하고 있는 관광지에서나 볼 수 있는 대형폭포를 단독으로 사유지 내에서 물놀이나 바비큐 등을 하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오색약수터 44번 국도변의 주택으로서 교통도 좋지만 주변에 집이 없어서 아무리 떠들고 어떠한 비밀스러운 행동을 해도 주변에서 알 수도 없고 불평도 나올 수 없는 극도의 사생활이 보장된 주택입니다.

· 설악산 개천 수영장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웅덩이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이상이 놀 수 있는 천연의 꽤 큰 웅덩이에서 작은 폭포를 즐기면서 놀 수가 있습니다. 물이 너무 깨끗하고 일급수에 사는 작은 물고기들도 꽤 있습니다. 주변의 마을 사람들은 모두가 이물을 식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주택은 대지가 1700평 큰 규모이며 개천을 따라서 산에서 산책할 수 있는 임야가 2000평 있습니다.

· 경치가 좋은 주택 앞 대형 잔디 마당은 충분히 야외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정도 규모이고 잔디마당에 2개, 폭포 앞에 한 개의 대형 나무 정자가 있습니다.

· 주택 내부는 화장실 3개와 방이 7개 거실과 주방이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에는 사우나가 설치되어 있으며 최대 숙박인원을 계산하면 1층 안방에 3명, 건너방에 4명, 작은 방에 3명, 작은 크기의 일인실과 2인실에 3명, 안마의자와 벽난로가 있는 거실에서 잠을 잔다면 9명, 2층 방 2개에서 6명까지 가능하기에 총 28명이 숙박할 수가 있고 , 조금 조밀하게 하면 30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 또한 여름철에는 폭포 앞 대형데크에 5-6인 텐트를 6개까지도 칠 수 있기에 20명이상 30명 정도까지 숙박이 가능하기에 최대 50명까지도 여름 휴가철에는 설악오색빌에서 함께 휴가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 사진처럼 헬스시설이 있는 폭포 앞 대형 비닐하우스에는 25명이 한꺼번에 식사할 수 있는 대형 테이블들이 있고 화장실과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이 있습니다. 또한 헬스 운동시설과 탁구대가 있으며 밤에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방기기가 있습니다. 또한 상상을 불허할 초고가의 대형 암석 바베큐 테이블이 있습니다. 폭포앞 정자와 비닐하우스 휴게실과 바베큐 테이블 대형대크에서 50명이 얼마든지 함께 파티를 하면서 시끄러운 음악과 함께 고성을 지르면서도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물론 낮에는 물놀이도 여기서 할 수가 있습니다. · 설악산 개천이외에도 첨부한 사진처럼 아이들이 밤에도 놀 수 있는 풀빌라로서 전망좋은 잔디 앞마당에 가로 5미터 세로 7미터의 꽤 큰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번에 풀빌라로 개장하면서 새로 만든 것으로서 8월말이 오면 지붕과 벽을 투명 아크릴로 건물처럼 만들어서 봄 가을까지 아이들이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또한 기존의 큰 정자와 함께 어울리게 만들어서 정자에서 쉬다가 수영장 물로 뛰어들 수 있고 밤에는 정자의 장식등과 어울려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설악오색빌은 하조대 비치하우스에서 함께 운영하면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비치하우스의 홈페이지는 http://www.양양펜션.kr 입니다.

· 한국에서 가장 뛰어난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하조대의 비치하우스와 설악오색빌에서 산과 바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비치하우스와 설악오색빌은 차량으로 20분 가량 걸리는 거리입니다.

가로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극성수기 / 단풍철(10.10 - 10.30) 성수기 비수기
평 일 120만원 75만원 40만원
금요일 130만원 90만원 60만원
토요일 150만원 110만원 80만원